2015년 2월 11일 수요일
[오토핫키스크립트] 장사 매크로 , 공부용, 해부용
f3:: ; f3 시작핫키
처음:
mouseclick,left,88,790,2
Gosub, 교환온거확인 ; 교환온거확인으로 서브루틴을 보냄
send, {up down}
sleep, 1000
send, {up up}
send, {enter down}
sleep, 1000
send, {enter up}
sleep, 2000
goto, 처음
return
※ 빨간색으로 칠해져있는부분은 채팅을 치는 부분입니다.
교환온거확인:
ImageSearch , mx,my, 1, 1, 1030, 800, *50 교환.bmp ; 교환이라는 이미지가보이면
if errorlevel = 0
{
mousemove,%mx%,%my% ; 교환 이미지를 클릭
sleep, 1000
send, {click down}
sleep, 600
send, {click up}
sleep, 1500
goto, 교환후할말 ; 교환후 할말로 서브루틴을 보냄
}
return
교환후할말:
Gosub, Speed ; Speed로 서브루틴을보냄
Mousemove,839,379
sleep, 500
send, {click down}
sleep, 500
send, {click up}
sleep, 1000
Gosub, 랜덤 ; 랜덤으로 서브루틴을보냄
return
Speed:
SetKeyDelay, 99 ; 키 딜레이를 최대한 느리게함
SetMouseDelay, 99 ; 마우스 딜레이를 최대한 느리게함
return
※ 이건 트릭스터전용이였어요 트릭스터는 최대한 느리게 설정했어야됐음 다른 게임은 다름..
랜덤:
Gosub, Speed ; Speed으로 서브루틴을보냄
Random,s,1,4 ; 랜덤명령어
if (s = 1)
sleep, 500
send, dkssudgktpdy ~ rottn 100ro dlgkaks dhffuwntpdy !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s1., ,1
sleep, 100
send, {enter down}
sleep, 1000
send, {enter up}
goto, 토기무늬확인
if (s = 2)
sleep, 500
send, gdgd qlttkfansmlxhrl 100ro dlgkaks dhffuwntpdy ~ ~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s2., ,1
send, {enter down}
sleep, 1000
send, {enter up}
goto, 토기무늬확인
if (s = 3)
sleep, 500
send, qkdrkqkdrk 100ro dlgkaks dhffuwntpdy ~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s3., ,1
send, {enter down}
sleep, 1000
send, {enter up}
goto, 토기무늬확인
if (s = 4)
sleep, 500
send, gkdlgkdl! 100ro dlgkaks dhffuwntpdua!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s4., ,1
send, {enter down}
sleep, 1000
send, {enter up}
goto, 토기무늬확인
return
토기무늬확인:
loop 200 {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토기무늬확인을 시작합니다.%a_index%, ,1 ; %a_index%는 한번 지날때마다 숫자 +1씩 증가.
ImageSearch , GetX11, GetY21, 1, 1, A_ScreenWidth, A_ScreenHeight, *20 xhrl0.bmp ; 토기이미지를 찾음
if errorlevel=0
{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토기무늬 발견 갯수를새러갑니다., ,1
goto, 토기갯수 ; 토기를 확인했고 이제 갯수를 새러감
}
}
goto, 교환취소
return
토기갯수:
loop,100 ; 이건 자기가 찎은 이미지 갯수를함 전 토기100개를 한개씩찍어서 100개의 이미지를 가지고있음
{
ImageSearch , 토기x, 토기y, 1, 1, 1100, 300, *50 xhrl%a_index%.bmp ;xhrl%a_index%는 이미지 이름이 xhrrl1~100임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xhrl%a_index%, ,1
if errorlevel=0
{
갯수토기=%a_index%
goto, 토기계산 ; 이제 토기계산하러감
}
}
goto, 교환취소
return
토기계산:
SplashImage,%구이%: , b1 x%토기x% y%토기y% w30 h30 CW000000 ; 토기이미지에 검은박스를 씌움
envadd,구이,1
토기겔더:=갯수토기*토기가격 ; :=는 뒤에 숫자들을 연산할때 쓰임
Gosub, Speed
sleep,2000
mousemove,878,135
send, {click down}
sleep, 800
send, {click up}
sleep, 1000
send, %토기겔더% down
sleep, 1500
mousemove,878,135
send, {click down}
sleep, 800
send, {click up}
goto, 준비완료
return
준비완료:
sleep, 1500
loop 200 {
ImageSearch , Get1, Ge21, 1, 1, 1030,800, *50 준비.bmp
if errorlevel = 0
{
mousemove,972,132
sleep, 500
send, {click down}
sleep, 400
send, {click up}
goto, 거래확인
}
}
goto, 교환취소
return
거래확인: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거래확인으로 넘어옴., ,1
sleep, 1500
loop 400 {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거래 확인 %a_index%., ,1
ImageSearch , kx, ky, 1, 1, 1030,800, *50 확인.bmp
if errorlevel = 0
{
Gosub, 스크린샷
TrayTip, 기하프로그램 TrayTip, 넘어옴., ,1
mousemove,%kx%,%ky%
sleep, 500
send, {click down}
sleep, 400
send, {click up}
Gosub, 지움
goto, 처음
}
}
goto, 교환취소
return
지움:
sleep, 1000
지움=1
loop,10
{
SplashImage,%지움%: Off
envadd,지움,1
}
구이=1
return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